티스토리 뷰

제주도로 겨울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가요? 여러분의 현명한 숙소 선택은 여러분의 제주도 겨울 여행의 추억을 더욱 좋은 기억으로 남길 것입니다. 추운 겨울 제주도의 차가운 매력 속에서 안락한 숙소 선택은 편안함과 따뜻함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주도에서의 겨울 여행이 기억에 남을 만한 최고의 호텔을 찾는데 도움이 되도록 제주도 호텔 5군데를 소개하겠습니다.

 

제주도

 

1. 롯데 호텔 제주

롯데 호텔 제주
출처 : 롯데 호텔 제주 공식 홈페이지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 속에 자리잡은 롯데호텔제주는 럭셔리함과 편안함의 대명사로 탁월한 겨울 휴가를 책임집니다. 기억에 남는 겨울 휴가를 위한 최고의 목적지가 바로 롯데호텔제주인 이유입니다. 럭셔리함 속의 겨울 원더랜드 롯데호텔제주는 겨울의 고요함과 화려함을 자연스럽게 조화시킵니다.

롯데 호텔 제주롯데 호텔 제주
출처 : 롯데 호텔 제주 공식 홈페이지

주변 자연의 멋진 전망과 호텔의 우아한 인테리어가 어우러져 순수한 행복의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아늑한 로비의 벽난로 옆에서 따뜻한 음료를 마시며 눈 덮인 풍경을 바라보는 모습을 상상해보세요. 넓고 잘 꾸며진 객실은 편안함의 안식처를 제공하며 제주도의 겨울 매력 속에서 편안한 숙박을 보장합니다.

 

롯데호텔제주의 고급 레스토랑에서 미식 여행을 즐겨보세요. 정통 현지 요리부터 세계 각국의 별미까지, 이곳에서 제공하는 요리는 오감을 만족시켜줍니다. 겨울철에는 제철 특선 요리를 선보이는 경우가 많아 아늑하고 매력적인 환경에서 제주의 맛을 맛볼 수 있습니다. 흠잡을 데 없는 서비스와 함께 우아한 식사 장소는 식사 경험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립니다.

롯데 호텔 제주롯데 호텔 제주
출처 : 롯데 호텔 제주 공식 홈페이지

롯데호텔제주는 고급스러운 객실과 맛있는 식사만을 제공하는 것이 아닙니다. 인근 관광지를 둘러보고 싶거나 호텔 내에서 휴식을 취하고 싶으신가요? 롯데호텔제주의 직원이 여러분의 모든 요구를 충족시켜 드립니다. 가이드 투어 준비부터 겨울 테마 활동 준비까지, 그들은 여러분의 숙박을 정말 기억에 남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럭셔리함과 자연의 아름다움이 만나는 롯데호텔제주에서 겨울의 마법을 경험해 보세요. 훌륭한 숙박 시설, 맛있는 요리, 다양한 겨울 활동을 갖춘 이 호텔은 제주도의 겨울 휴가 동안 편안함과 모험의 완벽한 조화를 원하는 여행자에게 안식처입니다.

롯데호텔제주롯데호텔제주
출처 : 롯데 호텔 제주 공식 홈페이지

 

  •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로72번길 35
  •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1:00
  • 전화 : 064-731-1000

 

2. 히든 클리프 호텔 앤 네이처

히든 클리프 호텔 앤 네이처
출처 : 히든 클리프 호텔 앤 네이처 공식 홈페이지

자연의 품 속에 자리잡은 히든 클리프 호텔 앤 네이처는 제주국제공항에서 경치 좋은 곳으로 차로 50분 거리에 있는 조용한 휴식처를 제공합니다. 자연친화적인 편의시설과 제주 관광지와의 근접성으로 고요한 겨울 휴가지로 각광받는 곳입니다. 차로 10분만 이동하면 중문관광단지의 경이로움에 흠뻑 빠져들고 여미지 식물원의 울창한 풍경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히든 클리프 호텔 앤 네이처히든 클리프 호텔 앤 네이처
출처 : 히든 클리프 호텔 앤 네이처 공식 홈페이지

풀사이드 바와 카바나가 있는 유명한 인피니티 풀, 피트니스 센터, 어린이 놀이방, 히든 트레일 산책로 등 호텔의 명소는 자연의 풍요로움 속에서 휴식과 모험의 조화를 약속합니다. 히든 클리프 호텔 앤 네이처는 대형 연회장과 회의실을 자랑하며 다양한 행사를 위한 조용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객실 유형은 스탠다드룸부터 스위트룸까지 다양하며 각 객실에는 에어컨, TV, 냉장고, 전기 주전자 등 필수 편의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욕실에는 고급스러운 숙박을 위한 록시땅 욕실용품과 달바 스킨 케어 키트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텔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파노라마'는 풍성한 조식 뷔페를 시작으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히든 클리프 호텔 앤 네이처히든 클리프 호텔 앤 네이처
출처 : 히든 클리프 호텔 앤 네이처 공식 홈페이지

제주 중문의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Beyond Rooftop Bar'는 인상적인 주류 컬렉션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라운지 카페 '치치'에서 간단한 델리와 커피를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처는 자연의 매력과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어 제주도에서 고요한 겨울 휴가를 보내기에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인피니티 풀에서 휴식을 취하고 싶거나 인근 명소를 탐험하고 싶은 경우, 이 호텔은 추억을 위한 자연의 매력과 현대적인 편안함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곳입니다.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예래해안로 542
  •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1:00
  • 전화 : 064-752-7777

 

3. 그랜드 조선 제주

그랜드 조선 제주
출처 : 그랜드 조선 제주 공식 홈페이지

중문관광단지 중심부에 위치한 럭셔리 리조트 그랜드 조선 제주에서 겨울의 매력을 느껴보십시오. 2021년 1월에 개장한 이 호화로운 호텔은 제주의 매력적인 명소 속에서 특별한 겨울 휴양지를 약속합니다. 중문색달해수욕장, 천제연폭포, 여미지식물원, 테디베어뮤지엄 등 인근에 완벽하게 위치한 그랜드 조선 제주는 제주의 겨울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그랜드 조선 제주그랜드 조선 제주
출처 : 그랜드 조선 제주 공식 홈페이지

중문의 유명한 명소가 도보 거리에 있어 투숙객은 제주도의 아름다움과 고요함에 흠뻑 빠져들 수 있습니다.  리조트는 디럭스부터 로얄 스위트까지 다양하고 호화로운 객실을 자랑하며 각 객실은 제주의 고요한 바다 풍경을 연상시키는 평온함을 선사합니다. 넓은 객실에는 TV, 에어컨, 고급스러운 욕실 등 현대적인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어 겨울철 내내 아늑하고 편안한 숙박을 보장합니다.

 

Aria Restaurant의 뷔페 스타일부터 Rubrica의 낭만적인 루프탑에서의 저녁 식사까지 다양한 식사 경험을 즐겨보세요. Peak Point의 풀사이드에서 시그니처 칵테일을 즐기거나 Lounge & Bar 및 Josun Deli에서 커피와 라이브 재즈 공연을 즐겨보세요. 그랜드 조선 제주는 어린이를 위한 활동과 돌봄을 제공하는 조선 주니어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 단위의 고객을 수용하고, Lending Library에서는 무료 유아용품과 여행 용품을 제공합니다.

그랜드 조선 제주그랜드 조선 제주
출처 : 그랜드 조선 제주 공식 홈페이지

친밀한 휴식을 원하는 커플을 위해 새롭게 선보이는 그랜드 조선힐 스위트는 특별한 공간과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스위트로만 구성된 건물로 힐스튜디오, 힐스위트, 프레스티지힐스위트 등으로 구성되어 신혼여행객을 위한 프라이빗한 안식처를 제공합니다. 전용 라운지와 루프탑 수영장, 휴식 공간이 여유롭고 로맨틱한 숙박을 보장합니다.

 

그랜드 조선 제주는 단순한 고급 호텔이 아닙니다. 제주도에서 잊을 수 없는 겨울 경험을 선사하는 장소입니다. 여행을 원하시든 휴식을 원하시든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편리함, 고급스러움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어 현명한 호텔 선택이 될 것입니다.

그랜드 조선 제주그랜드 조선 제주
출처 : 그랜드 조선 제주 공식 홈페이지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로72번길 60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2:00
  • 전화 : 064-738-6600

 

4.  그랜드 하얏트 제주

그랜드 하얏트 제주
출처 : 그랜드 하얏트 제주 공식 홈페이지

제주국제공항에서 차로 단 10분 거리에 있는 그랜드 하얏트 제주에서 럭셔리함과 편리함을 경험해 보세요. 그랜드 하얏트 제주는 평점이 높고 5성급 인증 호텔로 수많은 매력적인 관광지 가운데 겨울 여행의 안식처를 제공하므로 겨울 휴가를 위한 이상적인 숙소가 됩니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에서는 제주의 유명한 명소까지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그랜드 하얏트 제주
출처 : 그랜드 하얏트 제주 공식 홈페이지

여유롭게 산책을 즐길 수 있는 한라수목원은 차로 단 7분 거리에 있습니다. 아름다운 해안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이호테우 해변은 호텔에서 차로 단 12분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현지 문화가 가득한 활기 넘치는 동문수산시장은 차로 20분 거리에 있어 편리합니다.

 

이 호텔은 멋진 전망을 제공하는 인피니티 풀, 편안한 휴식을 위한 프리미엄 스파,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어린이 아케이드, 완비된 피트니스 센터 등 다양하고 호화로운 편의 시설을 자랑합니다. 컨시어지 지원, 룸서비스, Wi-Fi 등의 서비스는 고객에게 원활하고 편안한 숙박을 보장합니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그랜드 하얏트 제주
출처 : 그랜드 하얏트 제주 공식 홈페이지

바다, 산, 도시 전망을 제공하는 1,600개의 객실을 갖춘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각 공간은 아늑함과 스타일을 선사합니다. 스마트 TV, 개별 냉난방 시스템,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이 머무는 동안 편안함을 더해줍니다. 잘 꾸며진 욕실은 진정한 럭셔리 경험을 위한 고품질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 내 14개 레스토랑과 바에서 한식, 중식, 일식, 세계 각국의 맛이 어우러진 다양한 요리를 맛보세요. 그랜드 하얏트 제주는 단순한 호텔이 아닙니다. 이는 섬에서 잊을 수 없는 겨울 경험을 선사하는 관문입니다. 고급스러운 숙박 시설과 다양한 식사 옵션, 제주 명소와의 근접성을 갖춘 이 호텔은 편안함과 편리함, 고급스러움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호텔입니다.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노형동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 전화 : 064-907-1234

 

5. 신라 스테이 제주

신라 스테이 제주
출처 : 신라 스테이 제주 공식 홈페이지

제주도 중심부에 자리잡은 신라스테이 제주는 현대적인 편안함과 편리함을 갖춘 안식처로, 겨울 여행객들에게 비교할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신라스테이 제주가 겨울 휴가를 위한 완벽한 여행지로 꼽히는 이유는 현대적인 우아함과 고요한 겨울의 아름다움을 완벽하게 결합하고 있기때문입니다.

신라 스테이 제주신라 스테이 제주
출처 : 신라 스테이 제주 공식 홈페이지

호텔의 세련된 디자인과 아늑한 인테리어는 제주도의 추운 날씨로부터 편안한 휴식처를 제공합니다. 따뜻함과 편안함에 둘러싸여 객실의 큰 창문을 통해 눈 덮인 풍경의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하며 잠에서 깨어나는 것을 상상해 보십시오. 넓은 숙박 시설은 현대적인 편의 시설을 자랑하며 제주도의 겨울 매력 속에서 안락한 휴식을 보장합니다.

 

신라스테이 제주의 특별한 다이닝 공간에서 미식을 마음껏 즐겨보세요. 제주 지역 별미부터 세계 각국의 요리까지, 호텔 레스토랑은 즐거운 미식 여행을 선사합니다. 겨울철에는 현지 재료로 만든 제철 특선 요리를 맛보실 수 있으며, 쌀쌀한 날씨와 완벽하게 어울리는 풍미의 조화를 이룹니다. 우아한 식사 환경과 세심한 서비스가 식사 경험의 매력을 더해줍니다.

신라 스테이 제주신라 스테이 제주
출처 : 신라 스테이 제주 공식 홈페이지

신라스테이 제주는 편안한 숙박과 맛있는 식사를 제공하는 것을 넘어, 다양한 겨울 활동과 잊지 못할 경험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호텔의 컨시어지 서비스는 눈 덮인 풍경 탐험부터 전통 제주 문화 체험까지 다양한 겨울 테마 여행을 준비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모험을 원하시든 휴식을 원하시든, 신라스테이 제주는 여러분의 겨울 숙박이 소중한 순간으로 가득 차도록 보장합니다.

 

올 겨울, 신라스테이 제주에서 평온함과 모던한 럭셔리를 경험해 보세요. 현대적인 숙박 시설, 맛있는 식사 옵션, 다양한 겨울 활동을 갖춘 이 호텔은 기억에 남는 제주를 찾는 여행객들에게 편안함과 탐험의 이상적인 조화를 제공합니다.

신라 스테이 제주신라 스테이 제주
출처 : 신라 스테이 제주 공식 홈페이지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노연로 100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2:00
          • 전화 : 064-717-9000

편안하고 안락한 숙소를 선택하는 것은 기억에 남는 겨울 제주도 여행을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해변가의 평온함, 고급스러운 휴식, 매력적이고 다양한 경험 중 무엇을 선호하든 최고의 호텔은 다양한 만족감을 주며 제주도의 아름다운 겨울 속에서 따뜻하고 편안한 숙박을 보장할 것입니다. 추천해드린 여러 호텔 중 한 곳에서 숙박을 예약하고 제주도의 겨울 여행에서 새로운 차원의 휴식과 즐거움으로 좋은 추억 만들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