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KTX 명절 설 열차표 승차권 예매

트래블링블링 2024. 1. 29. 21:55

 

설날 여행을 계획 중이신가요? KTX 설 명절 열차표 승차권을 할인된 운임에 특가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을 놓치지 마세요! 한국철도공사(KORAIL) 코레일은 31일부터 설 명절 기간 KTX 예비좌석을 최대 30% 할인해 주는 'KTX 특가상품'을 6일간 출시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명절 KTX 설 열차표 승차권 예매를 할인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선착순 판매로 조기 매진될 수 있으니 놓치지 말고 아래 꿀팁을 꼼꼼하게 확인하여 명절 KTX 설 열차표 승차권 예매를 할인된 가격에 성공적으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KTX 명절 설 열차표 승차권 예매

 

KTX 명절 설 열차표 승차권 예매 특가상품 최대 30% 할인

코레일의 'KTX 특가상품'은 특정 열차의 공석요금을 대폭 할인해 주는 기간한정 상품입니다. 명절 KTX 설 열차표 승차권 예매 특가상품은 귀성•귀경 상황에 따라 생기는 일부 KTX 열차의 빈 좌석의 운임을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하는 상품입니다.

주요 특징들

  • KTX 명절 설 승차권 예매 최대 30% 할인 : 일부 KTX 열차표 운임의 공석 요금을 할인해 드립니다.
  • KTX 명절 설 열차표 최저가 구간 제외 : KTX 승차권 최저가 구간에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KTX 명절 설 열차표 승차권 4인 특가 운임 : KTX 편도 운임 99,000원으로 4인이 KTX 같은 구간을 탈 수 있는 세트입니다. 강릉선, 중앙선 KTX 운임의 경우 세트 가격은 49,000원입니다.

 

 

온라인 전용 KTX 명절 설 열차표 승차권 예매 할인 운임 구매 방법

KTX 명절 설 열차표 승차권 예매

 

KTX 명절 설 열차표 승차권 할인 예매 특가 운임 상품은 온라인에서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31일 오전 10시부터 2월 5일까지 코레일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코레일톡'을 통해 명절맞이 KTX 설 열차표 승차권 할인 특가 운임 예매가 가능합니다. KTX 설 열차표 할인 예매는 왕복 승차권 기준으로 1인당 1회에 최대 4매('넷이서' 상품은 1세트)까지 2회 구매 가능하며, 총 8매('넷이서' 상품은 2세트)까지 KTX 설 열차표 승차권 운임 할인 예매가 가능합니다.

 

 

 

 

지금 바로 코레일 홈페이지나 코레일톡 앱을 방문하여 할인된 티켓을 확보하고, 기억에 남는 휴가 여행을 저렴하게 만들어보세요!

 

 

코레일톡 앱 다운로드

KTX 명절 설 열차표 승차권 예매
KTX 명절 설 열차표 승차권 예매

 

KTX 명절 설 열차표 승차권 특가상품 예매 대상 열차 및 좌석

설 명절 KTX 열차표 할인 승차권 운임의 대상열차 및 좌석은 왕복 KTX 승차권을 포함하여 647개의 고속 열차의 31,000석입니다. KTX  설 열차표 할인 운임 예매는 설날(2월 10일)을 제외하고 2월 8~9일, 11~12일 4일간 운행하는 KTX 설 승차권이 대상입니다.

 

 

명절맞이 KTX 설 열차표 승차권 할인 운임 예매 꿀팁

KTX 명절 설 열차표 승차권 예매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이므로 KTX 설 열차표 승차권 운임 할인 예매가 조기 매진될 수 있습니다. 여기서 꿀팁은 가족이나 지인이 대신 구매하여 본인이 아닌 다른 사람에게 선물로 문자 메시지나 카카오톡을 이용해 '전달하기' 기능을 통해 보낼 수도 있습니다.

 

 

결론

코레일의 명절맞이 KTX 설 열차표 승차권 운임 특가 예매 상품은 국내 여행자들에게 저렴하고 편리한 여행 방법으로 설 연휴를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가족 여행이든, 설연휴를 이용한 국내여행이든 KTX 설 열차표 승차권을 할인된 운임에 예매한다면 여러분의 여행을 더욱 즐겁고 저렴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KTX 명절 설 열차표 승차권 예매

 

KTX 명절 설 열차표 승차권 예매KTX 명절 설 열차표 승차권 예매KTX 명절 설 열차표 승차권 예매
KTX 명절 설 열차표 승차권 예매KTX 명절 설 열차표 승차권 예매KTX 명절 설 열차표 승차권 예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