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항공에서 창립 19주년을 맞이하여 역대급 할인 이벤트인 '찜특가'를 진행한다는 소식 알고 계신가요? 이 특별한 할인 이벤트는 여행을 사랑하는 여러분에게 더 많은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오늘 이 블로그에서는 찜특가의 모든 것을 살펴보고, 이 특별한 기회를 어떻게 최대한 활용할 수 있을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주항공 찜특가 저렴한 항공권 할인 예약 팁

1. 찜특가 편도총액 공개: 최대 87% 할인의 기회

여행을 계획할 때 항공권 가격은 중요한 고려 사항 중 하나입니다. 제주항공은 이를 잘 알고 있기에, 이번 찜특가에서는 유류할증료와 공항이용료를 포함하여 국내선과 국제선 항공권에 최대 87%까지 할인을 제공합니다. 특히 국내선의 경우, 김포, 청주, 광주, 대구, 부산에서 출발하는 노선을 16,900원부터 제공하고 있어, 여행 계획을 더욱 경제적으로 세울 수 있습니다.

 

 

 

 

2. 제주항공 앱 이용: 추가 할인 혜택

제주항공의 찜특가 이벤트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제주항공 앱을 다운로드하고 회원가입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앱을 통해 VIP/GOLD 회원들은 최대 19%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일반 및 신규 회원들도 최대 15%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할인은 제주항공 앱을 통해서만 가능하니, 여행 계획을 세울 때 꼭 이용해 보세요.

 

 

제주항공 앱 다운로드

제주항공 찜특가 저렴한 항공권 할인 예약 팁
제주항공 찜특가 저렴한 항공권 할인 예약 팁

 

 

 

3. 결제 혜택: 더 많은 할인을 누리세요

찜특가 이벤트는 카카오 페이 프로모션 코드, 신규 회원 할인, 카드 할인 등 다양한 결제 혜택을 제공합니다. 카카오 페이를 이용하면 최대 4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며, SK 증권 계좌를 개설하면 제주항공 주식까지 제공됩니다. 이런 다양한 결제 방법을 통해 여행 비용을 더욱 절약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제주항공 찜특가 저렴한 항공권 할인 예약 팁제주항공 찜특가 저렴한 항공권 할인 예약 팁제주항공 찜특가 저렴한 항공권 할인 예약 팁

 

4. 창립 19주년 기념 이벤트: 매일 선착순 19명에게 특별 혜택

제주항공은 창립 19주년을 기념하여 매일 선착순 19명에게 4명 예약 시 1명 무료 운임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한국 출발 국제선 전 노선(중국 제외)에 해당되며, 예약 기간은 2024년 1월 10일부터 16일까지입니다. 탑승 기간은 2024년 3월 31일부터 10월 26일까지로, 이 기간 동안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이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5. 여행 혜택 할인: 다양한 여행지와 파트너십 혜택

제주항공은 여행지와 파트너십 혜택을 통해 호텔, 리조트, 렌터카, 면세점 등에서의 할인을 제공합니다. 켄싱턴 사이판, 포도 호텔, 괌 크라운 플라자 등의 유명 리조트와 호텔에서의 할인은 물론, 일본 숙박 바우처, 돈키호테 상품 등의 경품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6. 역대급 경품 이벤트: 꿈같은 여행지에서의 숙박 기회

제주항공은 찜특가 이벤트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기 위해 역대급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사이판 켄싱턴, 제주도 포도호텔, 마카오 MGM, 냐짱 퓨전 리조트, 세부 쉐라톤 숙박권 등의 멋진 경품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합니다. 제주항공 취항 노선 중 하나와 찜특가로 가고 싶은 월을 댓글에 작성하기만 하면 되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7. 파트너십 혜택: 다양한 여행 관련 혜택들

제주항공은 다양한 파트너십을 통해 여행객들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합니다. 인천공항에서 집까지의 이동을 도와주는 투루카 리턴프리, 국내 및 일본 렌터카 할인을 제공하는 제주패스, 홍대 중심지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홀리데이인익스프레스 홍대 할인 등 다양한 여행 관련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제주항공 찜특가 저렴한 항공권 할인 예약 팁제주항공 찜특가 저렴한 항공권 할인 예약 팁제주항공 찜특가 저렴한 항공권 할인 예약 팁

 

8. 특별 숙박 혜택: 고급 리조트와 호텔에서의 특별한 경험

찜특가 이벤트는 고급 리조트와 호텔에서의 특별한 숙박 경험을 제공합니다. 괌 크라운 플라자, 사이판 크라운 플라자, 리가로열 라구나 괌 리조트 등에서 제공하는 특별한 숙박 할인 혜택을 누려보세요. 이 외에도 하얏트 센트릭 홍콩, 냐짱 퓨전리조트, 푸꾸옥 그린베이 리조트 등 세계 각지의 멋진 숙소에서의 할인 혜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제주항공 찜특가 저렴한 항공권 할인 예약 팁제주항공 찜특가 저렴한 항공권 할인 예약 팁제주항공 찜특가 저렴한 항공권 할인 예약 팁

 

9. 추가 파트너 혜택: 여행을 더욱 풍부하게 만드는 혜택들

제주항공과 제휴된 다양한 파트너들은 여행을 더욱 풍부하게 만드는 추가 혜택을 제공합니다. 일본 최대 디스카운트 스토어 돈키호테에서의 쇼핑 혜택, 도쿄 미니어처 테마 박물관 스몰월드 도쿄의 할인 입장권, 제주 카멜리아힐과 빛의 시어터에서의 특별 할인 등을 누릴 수 있습니다.

 

제주항공 찜특가 저렴한 항공권 할인 예약 팁제주항공 찜특가 저렴한 항공권 할인 예약 팁제주항공 찜특가 저렴한 항공권 할인 예약 팁

 

마무리하며

제주항공의 찜특가 이벤트는 여행을 사랑하는 분들에게 최고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꿈에 그리던 여행지로 떠나보세요. 제주항공과 함께라면 여행은 더욱 즐겁고 특별해집니다. 찜특가 이벤트로 여러분의 여행 계획을 실현시키고, 즐거운 추억을 만드세요!

 

제주항공 찜특가 이벤트는 여러분의 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여행을 사랑하는 모든 분들에게 이 기회를 추천합니다. 제주항공과 함께라면, 여행은 항상 즐겁고 특별한 경험이 될 것입니다. 지금 바로 찜특가 이벤트를 확인하고, 여러분의 여행을 계획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