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이야기/대전2010. 9. 21. 12:58


듀엣메뉴가 인상적인 파스타 전문점 "삐아또" (대전 은행동)


간만에 들른 파스타 전문점입니다. 은행동에 위치하고 있고, 성심당에서 운영하고 있는 곳이기도 하죠. 오랜만에 갔더니 메뉴가 많이 바뀌어 있었습니다. 듀엣메뉴 라는 것이 새롭게 선보이고 있어 먹어보았습니다.  결과부터 말씀 드리면 제 입맛에는 잘 맞았고, 양도 여유있게 잘 나왔습니다. 가격도 저렴한 6,500원!  자 그럼 보시겠습니다.

삐아또

듀엣치킨 스파게티입니다. 생각보다 양이 많이 나와서 좋았죠 ^^

삐아또

이건 케이준 치킨 필라프. 듀엣메뉴의 양을 몰라서 그냥 시켜봤는데... 듀엣보다 양이 적습니다.


삐아또

전체적인 상차림. 필라프가 먼저 나와서 먹다보니... 듀엣메뉴만 제대로 나왔네요... ^^


삐아또

전체적인 매장의 분위기 입니다.



맛은 와~ 소리가 나올 정도로 뛰어나진 않지만, 그래도 수준 이상은 하는것 같습니다. 성심당에서 꾸준히 운영하는 곳이다 보니 체계적인 관리가 되고 있는것도 한 몫 하는것 같습니다. 저렴한 가격과 비교해서 생각하면 훌륭한 선택이라 생각합니다. 은행동의 지역적인 특성상 중/고등학생들의 비율이 많고 그들의 특성을 잘 공략한 결과라 생각합니다. 덕분에 저렴한 가격에 좋은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이 되었네요... 파스타 전문점인 것을 감안하고 들르시면 좋은 선택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전광역시 중구 은행선화동 | 삐아또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보임(boim)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탁수진

    제가 여길 6명이서 가려구 하는데요 앉을 자리가 있을까요ㅠㅠ

    2010.11.08 21:47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