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이야기/대전2010. 7. 22. 11:46


회사 근처에 점심에 9,9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는 부페가 있다는 동료의 제보에 따라 들러봤습니다. 가격대비 짱이라는 말에 혹해서 들른 건데... 말 그대로네요... 아주 훌륭하진 않지만 그렇다고 나쁘지도 않은... 가끔 뭔가 막 땡기고 그런데... 마땅히 먹을게 없고 그럴때 들르면 좋을 듯 합니다.

로빈스 부페

일단 보시겠습니다. 메뉴는 그다지 색다를게 없네요...

로빈스 부페

이런 셋팅이 6라인 정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로빈스 부페

후식으로 과일도 여유있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상태는 매우 신선 했구요.

로빈스 부페

면, 튀김등의 종류는 즉석에서 바로 조리를 해주고 있었습니다.

로빈스 부페

또 한번 다녀왔습니다. 진짜 배부르게 먹었죠 이날... 이러니 살이... ㅜㅜ

로빈스 부페

같이 갔던 동료의 접시... 뭔가 저랑 다릅니다. 흠...

로빈스 부페

후식으로 먹어 줬던 떡. 너무 달아서 두개만 먹었습니다.

점심시간에 한해서만 9,900원으로 즐길 수 있고, 메뉴 구성이 평범합니다. 주로 어린이나 여성들이 좋아할 만한 메뉴가 많고, 맛도 아주 훌륭한 정도는 아닙니다. 하지만 저렴한 비용으로 배터지게 먹어야 겠다 하시는 분들에게는 강력추천의 장소가 아닐까 합니다. 가격대비란 말은 이럴때 쓰는거죠... ㅎㅎㅎ 시청역에서 6번출구 KFC 쪽으로 나와서 KFC앞에서 바라보면 2층에 있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1동 | 로빈스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보임(boim)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맛있겠어요 ㅠㅠ 배고파

    2010.07.22 12:06 [ ADDR : EDIT/ DEL : REPLY ]
  2. 애효 라면 끊이다가 그만 보고야 말았네요
    김치는 어디다뒀더라 뒤적 뒤적

    2010.08.02 00:43 [ ADDR : EDIT/ DEL : REPLY ]
    • 댓글 다신 시간이... ㅋㅋㅋ 다 먹고 살자고 하는 것! 즐기세요... 저도 점심은 라면을 먹어볼까요? ㅎㅎㅎ

      2010.08.02 10:26 신고 [ ADDR : EDIT/ D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