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서울 크리스마스 축제 즐기기

트래블링블링 2023. 12. 5. 10:11

매혹적인 크리스마스 축제들과 놀라운 전시들로 서울이 환하게 밝혀지는 마법 같은 계절입니다. 북적거리는 시장들부터 매혹적인 빛과 다양한 쇼까지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습니다. 서울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곳을 소개하겠습니다. 

 

크리스마스 축제

1. 서울  광화문 광장 마켓

서울 광화문 광장 마켓
서울  광화문 광장 마켓

작년 행사에 130만 명의 방문객을 모은 사랑받는 '서울 빛초롱 축제'와 함께 활기찬 '2023-2024 광화문 광장 마켓'에서 서울 도심의 겨울밤의 매력을 발견해 보세요! 2022년 12월에 시작된 소상공인 플리마켓은 서울 중심부의 야간 관광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이번 광화문 광장 시장은 작년의 두 배 규모로 확장되어 진행될 예정이며 즐거운 크리스마스 시즌 액세서리, 정교한 수공예품 및 다양하고 맛있는 겨울 먹거리를 제공하여 눈과 입이 즐거운 축제가 될 것입니다. 올해 서울 광화문 광장 마켓은 훨씬 더 넓은 규모로 푸드 트럭을 포함한 광범위한 푸드 부스 존을 마련할 예정입니다.

서울 광화문 광장 마켓서울 광화문 광장 마켓
서울  광화문 광장 마켓

저녁 6시가 되면 청계천과 광장은 밝은 불을 밝히며, 방문객들 또한 축제의 매력에 사로잡힐 것입니다. 크리스마스 시장의 유쾌한 기분에 잠기기 전에 낭만적인 서울 야경을 충분히 즐기면서, 청계천을 따라 산책해 보십시오.

 

더욱 풍성해진 축제로 2024년까지 모든 사람들이 매력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충분한 기간 동안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니 여러분들도 사랑하는 사람들과 이곳에서 연말연시 축제 분위기를 충분히 즐길 시기 바랍니다. 

서울 광화문 광장 마켓서울 광화문 광장 마켓
서울  광화문 광장 마켓

 

  • 시기 : 2023년 12월 15일 ~ 2024년 1월 21일
  • 장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175 (세종로) 광화문광장
  • 시간 : 매일 18:00 ~ 22:00 
  • 문의 : 02-3788-8168

 

2. 서울 롯데월드 미라클 윈터

서울 롯데월드 미라클 윈터
출처 : 서울 롯데월드 공식 홈페이지

이번 겨울 서울 롯데월드에서 준비한 미라클 윈터 크리스마스 축제를 소개합니다. 서울의 도심 속에서 마법 같은 동화 속으로 발을 들여놓을 준비를 하세요! 롯데월드의 상징적인 캐릭터인 '로티', '로리' 그리고 그들의 유쾌한 친구들은 아이들의 꿈과 크리스마스의 정신을 담은 선물들로 롯데월드의 다양한 장소를 장식하며 매력적인 전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서울 롯데월드 미라클 윈터서울 롯데월드 미라클 윈터
출처 : 서울 롯데월드 공식 홈페이지

장난감들과 진심 어린 소원들로 장식된 환상적인 크리스마스트리인 '기프트 팩토리' 포토존이든, 장엄한 마법의 성으로 이어지는 눈 덮인 마법의 숲길이든, 마법의 분위기에 매료될 것입니다. 잊지 못할 경험들이 기다리고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퍼레이드, 산타클로스와의 즐거운 만남 등 추운 겨울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롯데월드 미라클 윈터와 함께 즐겨보십시오.

서울 롯데월드 미라클 윈터서울 롯데월드 미라클 윈터
출처 : 서울 롯데월드 공식 홈페이지

오후 2시와 8시에 열리는 대규모 '해피 크리스마스 퍼레이드'는 어드벤처 1층 퍼레이드코스에서 진행되며 더욱 화려한 쇼로 여러분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롯데월드의 매직 캐슬에서 아름다운 장식을 감상하고 롯데월드몰 광장에서 19미터 높이의 웅장한 크리스마스트리의 화려함을 함께 만끽해 보십시오.

 

크리스마스의 마법을 불어넣는 서울 롯데월드 미라클 윈터의 축제를 마음껏 즐기길 추천합니다. 이곳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마음이 따뜻해지는 공연, 다양한 이벤트, 그리고 축제 분위기를 마음껏 누리며 행복한 연말연시가 되면 좋겠습니다.

 

  • 시기 : 2023년 11월 25일 ~ 2023년 12월 31일
  • 장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240
  • 이용료 : 어른 62,000원 / 청소년 54,000원 / 어린이 47,000원
  • 문의 : 1661-2000

3. 서울 DDP 서울라이트

서울 DDP 서울라이트
출처 : 서울 DDP 서울라이트 공식 홈페이지

서울의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서 특별한 겨울 축제를 준비하세요! 여러분 모두에게 풍부한 예술적 경험, 기억에 남는 축제 그리고 몰입감 있는 체험을 제공하는 매혹적인 'DDP 겨울 축제'에 집중해 보십시오. DDP 내외부에서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디지털 아트와 자연의 화려함, 그리고 최첨단 기술이 합쳐진 숨 막히는 행사인 '서울라이트 DDP 2023 겨울' 경이로운 세계로 발걸음을 옮겨보십시오. DDP 전면 외벽에서 AI 기술을 활용하여 펼쳐지는 지구의 긴 역사를 '디지털 아틀란티스'로 담은 경외감 넘치는 디지털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서울 DDP 서울라이트서울 DDP 서울라이트
출처 : 서울 DDP 서울라이트 공식 홈페이지

이 외에도 감미로운 버스킹 음악을 들으며 다양한 연말 느낌의 디자인 상품을 둘러볼 수 있는 DDP 크리스마스 마켓도 진행됩니다. 더불어 스페셜 이벤트로 12월 21일 오후 5시 30분 DDP 어울림 광장에서 축제의 막을 올리는 DDP 겨울축제 개막식을 즐겨보십시오. 또한 신년 카운트다운과 사운드 인터랙션 공연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12월 31일 DDP 전면 외벽에서 화려한 불꽃놀이와 사운드 인터랙션으로 2024년 카운트다운 행사에 참여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1월 1일 00:00~01:00 두 번째 사운드 인터랙션 미디어 쇼도 놓치지 마십시오.  DDP 외벽의 멋진 캔버스를 배경으로 어울림 광장과 디자인 거리에서 DDP 겨울 축제와 서울 DDP 서울 빛의 매력을 만나보십시오. 

서울 DDP 서울라이트
출처 : 서울 DDP 서울라이트 공식 홈페이지

 

 

  • 시기 : 2023년 12월 21일 ~ 2023년 12월 31일
  • 장소 :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281
  • 시간 : 매일 18:00 ~ 22:00 
  • 문의 : 02-2088-4957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가 있는 서울 시내 명소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가 있는 서울 시내 명소

서울의 분주한 거리와 생동감 넘치는 도시 풍경 속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은 기쁨, 희망, 축제 환호가 가득합니다. 연말연시 소중한 사람들과 따뜻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만들며 성탄절의 분위기

about.wellrichrich.com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길수 있는 서울 시내 꼭 가봐야 할 곳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길수 있는 서울 시내 꼭 가봐야 할 곳

서울 도심의 활기 넘치는 에너지와 분주한 거리 속에서, 연휴 기간에 상징적인 장소를 장식하는 우뚝 솟은 크리스마스트리가 황홀한 마법을 선사합니다. 거대한 크리스마스트리가 성탄절의 환

about.wellrichric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