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강릉 숙소 예약 추천하는 호텔 3

트래블링블링 2023. 12. 2. 10:08

 

탁 트인 동해 바다가 보이는 강릉으로 여행을 떠나면 잊지 못할 추억이 가득 할 것입니다. 매혹적인 도시 한가운데에는 다양한 숙박 시설이 있으며 각 숙박 시설은 편안하고 고급스러우며 편리함이 다양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당신의 강릉 여행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릴 수 있는 다양한 강릉 숙소를 소개하겠습니다. 

 

강릉 여행

 

1. 세인트 존스 경포 호텔

세인트 존스 경포 호텔
출처 : 세인트 존스 경포 호텔 공식홈페이지

강릉의 중심에는 편안함과 럭셔리함을 느낄 수 있는 안식처가 있습니다. 바로 세인트 존스 경포 호텔입니다. 이곳의 놀라운 시설은 비교할 수 없는 편의 시설, 아름다운 전망, 활기찬 해안 도시에서의 휴식을 풍요롭게 하고 다양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KTX 강릉역에서 차로 짧은 거리에 편리하게 위치한 세인트존스 호텔은 강릉의 가장 상징적인 관광 명소 중 일부까지 쉽게 이동할 수 있는 위치를 자랑합니다.

 

초당순두부마을, 경포해수욕장, 강문해수욕장이 모두 코앞에 있어 투숙객들이 인근에서 다양한 모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의 가장 눈에 띄는 특징 중 하나는 최상층에 위치한 인피니티 풀로, 투숙객에게 동해 바다의 환상적인 전망을 선사합니다. 오션 타워(Ocean Tower)는 성인 전용 인피니티 풀을 자랑하며, 파인 타워(Pine Tower)는 바디 슬라이드, 자쿠지, 독특한 반려견 전용 수영장 등 다양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세인트 존스 경포 호텔세인트 존스 경포 호텔
출처 : 세인트 존스 경포 호텔 공식홈페이지

반려견 전용으로 설계된 '도그 파크'는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즐거운 감동을 더해줍니다. 1,091개의 객실을 갖춘 세인트존스 호텔은 다양한 취향에 맞는 다양한 숙박 시설을 제공합니다. 스탠더드룸부터 반려견을 위한 애견실, 키즈룸과 같은 특별 서비스까지 모든 고객에게 세심한 배려를 제공합니다.

 

객실의 테라스에서는 장엄한 산이나 고요한 바다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어 손님들이 자연의 아름다움에 흠뻑 빠져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은 여러분의 미각을 자극할 인상적인 식사 공간을 자랑합니다. '더 그라운드' 레스토랑은 맛있는 현지 및 세계 각국의 요리를 선보이며, '오 크랩'은 미국식 게 요리를 전문으로 하며 독특한 요리 경험을 제공합니다.

세인트 존스 경포 호텔세인트 존스 경포 호텔
출처 : 세인트 존스 경포 호텔 공식홈페이지

또한, 디저트 카페 '앙빵'에서는 여러분의 입맛을 만족시켜 줄 달콤하고 맛있는 디저트를 선보입니다. 식사와 휴식 외에도 세인트존스 호텔은 다양한 레저 시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피트니스 센터, 노래방, 코인 세탁실 등의 시설은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켜 주며 오락과 편의가 가득한 균형 잡힌 안식처를 보장합니다.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은 단순히 숙박하는 곳이 아닌, 럭셔리함과 편안함, 다양한 서비스를 결합하여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갈 수 있는 경험입니다. 가족 휴양지, 반려동물 친화적인 휴양지, 해변에서의 여유로운 휴가를 원하신다면 이 호텔을 추천합니다.

세인트 존스 경포 호텔세인트 존스 경포 호텔

 

  • 주소 :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창해로 307
  • 체크인 : 성수기, 비수기(금~일, 공휴일) 16:00 비수기(월~목) 15:00 /  체크아웃 11:00
  • 전화 : 033-660-9000

2. 정동진 비치 크루즈

정동진 비치 크루즈
출처 : 정동진 비치 크루즈 공식 홈페이지

정동진 해안 절벽 꼭대기에 자리 잡은 정동진 썬크루즈 리조트는 단순한 호텔이 아닌 아름다운 해안 풍경과 럭셔리한 편의시설 속에서 비교할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하는 테마형 육상 크루즈 리조트입니다. 럭셔리 크루즈선의 정수를 구현한 이 리조트는 실제 크루즈선을 닮은 독특한 디자인으로 세심하게 제작된 30,000톤급의 경이로운 선박입니다.

정동진 비치 크루즈정동진 비치 크루즈
출처 : 정동진 비치 크루즈 공식 홈페이지

콘도형 객실부터 호텔형 객실까지, 각 공간은 동해바다의 숨 막히는 전경과 장엄한 일출을 감상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디자인되었습니다. 정동진 썬크루즈 리조트는 독특한 디자인 외에도 모든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시설을 자랑합니다. 서양식 레스토랑과 한식 레스토랑에서 동양과 서양의 맛을 만끽하고, 360도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회전식 스카이라운지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야자수를 가로지나 보이는 이국적인 바다전망과 바닷바람 속에서 고요한 휴식처를 제공합니다.  레저와 엔터테인먼트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리조트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노래방부터 키즈룸까지 모두를 위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최첨단 시설을 갖춘 연회장은 고요한 바다를 배경으로 세미나와 워크숍을 위한 무대를 마련해 비즈니스와 즐거움이 조화를 이룹니다. 

정동진 비치 크루즈정동진 비치 크루즈
출처 : 정동진 비치 크루즈 공식 홈페이지

정동진역에서 단 몇 분 거리에 위치한 이 리조트는 숨 막히는 일출과 일몰과 함께 자연의 광경이 펼쳐지는 정동진 해변과 일출 공원에 대한 탁월한 접근성을 제공합니다. 오죽헌, 경포해수욕장 등 인근 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어 문화적 깊이를 더해줍니다. 정동진 썬크루즈 리조트에서는 동해의 아름다움과 럭셔리한 테마 크루즈 경험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집니다.

 

바다 전망의 인피니티 풀부터 탁 트인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스카이라운지'까지, 이곳에서의 모든 순간이 소중한 추억이 될 것입니다. 바다의 매력과 풍요로움이 만나는 잊을 수 없는 휴가를 위해 정동진 썬크루즈 리조트는 아름다운 경치와 럭셔리함을 결합한 여행지로 출발 후 오랫동안 마음에 남는 휴양지가 될 것입니다. 

 

  • 주소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강동면 헌화로 950-39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 전화 : 033-610-7000

3. 스카이 베이 호텔 경포

스카이 베이 호텔 경포

KTX 강릉역에서 차로 단 15분 거리에 위치한 스카이베이 호텔 경포는 강릉의 매혹적인 해안 아름다움을 배경으로 풍요로움과 편리함의 상징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 호텔을 꼭 방문해야 할 목적지로 만드는 수많은 혜택과 아름다운 경치를 살펴보겠습니다. 완벽한 위치를 자랑하는 이 호텔은 경포해수욕장, 경포호수, 초당순두부마을 등 지역 명소까지 차로 단 5분 거리에 있어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스카이 베이 호텔 경포스카이 베이 호텔 경포
출처 : 스카이 베이 호텔 경포 공식 홈페이지

강릉 카페거리가 차로 단 10분 거리에 있어 다양한 요리와 문화 체험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스카이베이 호텔 경포는 여러분이 머무는 모든 측면을 향상할 수 있도록 설계된 다양한 시설을 자랑합니다.

 

20층 인피니티 풀에서는 동해의 숨 막히는 전경을 감상하며 휴식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고요한 휴식처를 선사합니다.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 비즈니스 코너는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켜 균형 잡힌 경험을 보장합니다.  뷔페 레스토랑과 카페에서 맛있는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스카이 베이 호텔 경포
출처 : 스카이 베이 호텔 경포 공식 홈페이지

 

  • 주소 : 강원특별자치도 강릉 해안로 476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 전화 : 033-923-2000

 

해안의 아름다움, 문화유산, 풍부한 요리가 어우러진 강릉은 모든 여행자에게 다양한 경험의 캔버스를 그려줍니다. 해변에서의 여가 활동, 문화 탐험, 요리 체험 등 무엇을 원하든 이 보석 같은 여행지는 여러분의 여행 이야기에 좋은 추억으로 남을 것입니다. 강릉으로 여행을 떠나 그곳에 숨겨진 보물을 찾고 편안한 숙소에서 휴식을 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